명품웨딩드레스 제작 라파엘웨딩, 스드메 77만원대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명품웨딩드레스 제작 라파엘웨딩, 스드메 77만원대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7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 전문 라파엘웨딩은 KBS와 SBS TV에 방송된 웨딩디자이너의 웨딩샵이다. 라파엘웨딩에서 초특가 스드메 77만 원 대 특가 상품을 2020년에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에서 42년간 웨딩드레스를 제작해 온 김 라파엘 원장은 이러한 내용과 가격대가 가능한 이유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다이렉트 웨딩샵이라 가능한 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파엘웨딩 정찰제 스드메77 상품 내용은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메이크업 부 원장급, 부케, 턱시도 포함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비 부부들의 결혼준비 스드메 고민을 돕는 라파엘웨딩은 예비신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원장급 메이크업이 포함된 결혼비용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선보이고 있어 스몰웨딩패키지를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최적의 상품이다.

또한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가 직접 스드메토탈 상담과 웨딩홀추천, 한복추천 등을 직접해주고 있어 별도의 웨딩플래너 도움 없이 결혼준비를 가장 알뜰하게 가능하도록 조언해주고 있다.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스드메원청 업체를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상담 시 정밀상담 1시간, 웨딩드레스 피팅 30분이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0년재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계약을 받기전 결혼식날까지 추가비를 모두 공개하고 결혼식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는다.

한편,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KBSTV 무한지대큐 웨딩제작의 달인에 방송되고, SBSTV에 국내 명품 웨딩드레 만드는 디자이너로 소개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