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천상비, ‘5월에 날아온 소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 천상비, ‘5월에 날아온 소식’ 이벤트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5.2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서버통합 진행, 다양한 이벤트 준비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5월에 날아온 소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푸짐한 보상과 높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6월 4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 NPC(Non-Player Character) ‘미션의 달인’과 대화 후 몬스터를 사냥하면 ‘사냥의 증표’를 획득 가능, 이를 모아 ‘달인의 힘’으로 교환하여 고급 아이템 ‘眞 천신단’을 포함한 ‘극락역천부’, ‘흑혈공’ 등 아이템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전장 콘텐츠 ‘토귀전장’과 ‘신선의 탑’, ‘점령전’의 주간 랭킹 보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수련장 ‘은자의 던전’에서 ‘영혼의 증표’ 획득 후 뽑기에서 사용하면 ‘은자의 무기/갑옷/구슬/팔찌’ 중 1가지를 받을 수 있고 수집 도감에 등록할 수 있다.

여기에 게임에 접속하면 ‘출석부’ 콘텐츠에서 ‘단축부’, ‘천상복권’ 등 4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기념상자’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달 22일부터 25일, 29일부터 6월 1일까지 2회에 걸쳐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히 28일부터는 와룡승천과 화양연화 서버가 통합되어 해당 서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 천상비 ‘5월에 날아온 소식’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