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맞춤정장 쿠보옴므 고급 수제 공법 라인 '사르토리아 웰가' 런칭
상태바
분당맞춤정장 쿠보옴므 고급 수제 공법 라인 '사르토리아 웰가' 런칭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맞춤정장샵 ‘쿠보옴므’가 고급 수제라인 'SARTORIA WellGa(사르토리아 웰가)'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사르토리아 웰가 수제라인은 고지라인의 굴림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고 있으며, 가슴포켓 부분은 바르카 포켓으로 진행해 입체감을 연출했다. 끝부분의 바느질(호시작업)을 통해 수제정장의 디테일을 살려냈으며, 어깨부분에는 패드를 사용하지 않아 가벼운 착장감을 줘 착용 시 발생할 수 있는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제품에 사용된 영국 원단은 고급 원단으로 정평이 났으며, 솔리드 패턴이 보여 독특한 세련미를 주고 있다. 위 사진은 손바느질 기술인 ‘팔자뜨기’로 한 땀 한 땀 바느질하여 앞판의 형태를 고정하는 작업이다.

분당맞춤예복 ‘쿠보옴므’ 관계자는 “사토리아 웰가는 기존 쿠보옴므의 수제제품과는 다르게 단독라벨을 적용하고 핸드피니쉬의 범위를 확대하였으며, 고급 디테일들을 기본옵션으로 적용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라며 “반수제 접착식은 가봉포함 2주, 반수제 비접착식은 가봉포함 3주, 수제 비접착식은 가봉포함 8주가 제작기간으로 소요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판교맞춤정장 ‘쿠보옴므’는 고객들의 신체 부위를 정밀하게 수취화해 제도하고 있으며, 1:1 패턴 제작을 통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고유의 패턴들을 제작하고 있다. 새로운 패턴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연도별 다양한 패턴 연구 및 자체 제작에도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시즌에 따라 패션 캠페인 화보를 촬영하고 있으며, 남성의 아이돌 무대의상 제작 등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거품이 없는 가격대로 제품들을 공급하기 위해 맞춤예복 패키지를 구성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한편 분당맞춤정장 ‘쿠보옴므’의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