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창업 “시공감리부터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되는 본사 선택 중요”
상태바
스터디카페창업 “시공감리부터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되는 본사 선택 중요”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스터디카페창업 브랜드 시너지플레이스는 시공부터 감리를 본사에서 관리 및 진행하여 시공 전부터 예비창업자의 의견이 반영되고 시공중에도 현장 감리 담당자가 공사기간동안 상주하여 창업자와의 빠른 소통과 피드백을 전하고 있다. 특히 스터디카페는 학습을 위한 특수한 공간으로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부각되어 더욱 깔끔한 마감과 과하지 않은 인테리어가 중요하기 때문에 시너지플레이스의 경우 시공, 운영, 관리 등 무인 스터디카페 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들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있다.

시너지플레이스를 방문하는 수험생·학부모들은 “고급스럽지만 과하지 않고 집중에 필요한 요소를 갖춘 곳”이라 말한다. 또한 총 5가지 타입의 좌석을 구성하여 이용자가 그날의 컨디션에 맞는 자리를 직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요소도 품고있어 이용자의 만족도 또한 크게 차지하고 있다.

여기에 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는 기존 독서실과는 달리 완벽에 가까운 무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모든 일처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본사가 가지고있는 핵심 기술을 통해 이용자·사용자를 위한 IOT시스템과 더불어 보안, 대응, 서비스까지 프로그램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관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 마케팅 담당자는 “입시를 비롯한 공무원, 공인중개사, 수험생 등 다양한 수요층이 주를 이뤄 안정적인 스터디카페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하지만 시험, 방학, 개학 등 시기적절한 이벤트를 함께 해주는 것이 본사의 관리 능력이라 할 수있다.”고 말했다. 또한 “예비창업자가 개인 스터디카페 창업보다 프랜차이즈 스터디카페를 선호하는 것 중 가장 큰 사항은 상권 분석 및 개발이다. 저희 시너지플레이스 본사에서는 프랜차이즈 20년 이상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지역유동인구, 재고객 성향분석, 업종 현황정보 등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하여 스터디카페 예비창업자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상권을 직접 발굴 및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시너지플레이스는 ‘시너지업’이라는 창업 혜택을 공개했다. 이 창업 혜택은 총 5,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전략가맹점에 해당된다고 전했다. 시너지업 창업혜택은 총 17가지의 혜택으로 월 로열티 면제, LED 채널 간판 지원, 실내 인테리어 소품 지원 등이 포함되어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너지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