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합리적인 가격대의 HDTV 고정형 돔 카메라 시리즈 출시
상태바
엑시스, 합리적인 가격대의 HDTV 고정형 돔 카메라 시리즈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3.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방식으로 촬영한 영상을 인터넷망(IP)을 통해 전달하는 차세대 CCTV인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kr)는 HDTV급 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미니 돔 카메라 AXIS M30 시리즈를 출시했다.

새로운 AXIS M30 시리즈는 10x5cm의 소형 카메라 AXIS M3004-V, AXIS M3005-V, AXIS M3006-V로 구성되어 있다. 3축 각도 조정이 가능하여 카메라를 신속하게 설치하고 방향을 조정하여 간편하게 이미지를 바로 잡을 수 있다. 복도나 회랑 등 좁고 긴 공간을 효과적으로 감시할 수 있는 코리더 포맷(Corridor Format) 기능을 지원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기능 및 화질을 갖춰 호텔, 매장, 사무실, 학교 등에 적합하다. 기존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질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 옵션도 제공된다.

AXIS M30 시리즈 중 AXIS M3004-V는 HDTV 720p 및 1 메가픽셀, AXIS M3005-V는 HDTV 1080p 해상도로 우수한 화질을 자랑하며, 각각 80°와 118°의 수평각을 제공한다. AXIS M3006-V는 134°의 넓은 시야각과 3메가픽셀, HDTV 1080p의 뛰어난 해상도로 광범위한 지역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과 동작을 명확하게 잡아낸다. 매장 내 코너 등에 설치할 경우, 사용자는 카메라 양쪽에 있는 선반까지 모니터링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옵션렌즈를 활용해 용도에 맞는 최적의 시야각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AXIS M3006-V는 디지털 가변 초점 렌즈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PTZ 기능을 지원해 원격으로 카메라의 방향을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멀티뷰 스트리밍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는 한 화면에서 자세히 보고 싶은 몇 개의 영역을 선택 및 확대하여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러한 몇 대의 가상 카메라 시뮬레이션을 통해 비트레이트(Bit Rate) 및 스토리지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AXIS M30 시리즈는 H.264 및 모션 JPEG 영상을 동시에 다중 스트리밍할 수 있다. 2m 길이의 네트워크 케이블과 함께 제공되며 파워 오버 이더넷(IEEE 802.3af)를 지원한다. 카메라에 내장된 마이크로SDHC 카드에 녹화 영상을 며칠 동안 저장할 수 있으며, AXIS Camera Companion과 함께 사용할 경우 원격으로 간편하게 모니터링 및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엑시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ACAP) 및 ONVIF를 지원, 타사의 다양한 지능형 기능을 추가로 탑재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