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시너지플레이스 무인 시스템을 활용한 서비스로 높은 인기
상태바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시너지플레이스 무인 시스템을 활용한 서비스로 높은 인기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1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스터디카페 창업은 비대면(Untact)에 최적화된 무인 시스템을 통해 인건비절감과 순수익률을 높였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산업이 급성장하면서 무인 IOT기반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의 시스템이 눈길을 끌고있다. 시너지플레이스는 스터디카페 관리를 전부 무인으로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전용APP를 통해 고객들도 실시간 자리현황, 예약, 결제, 자리이동, 입퇴실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시너지플레이스의 관리자 페이지는 모바일, PC를 통해 손쉬운 관리 설정이 가능하며 냉난방, 공기청정기, 입퇴실 관리 등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가능하여 직장인, 투잡 창업자에게 주목받고있으며 시너지플레이스는 양방향 키오스크를 통해 부정사용자의 이용률을 크게 낮췄다. 

이는 스터디카페 창업시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시너지플레이스의 경우 고객과 점주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 본사에서는 프랜차이즈 경력 20년 이상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지역유동인구, 잠재고객 성향분석 등 데이터를 기반하여 스터디카페 예비창업자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상권을 직접 발굴 및 제안하고 있다.

이에 시너지플레이스는 ‘시너지업’이라는 창업 혜택을 공개했다. 이 창업 혜택은 총 5,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전략가맹점에 해당된다고 전했다. 시너지업 창업혜택은 총 17가지의 혜택으로 월 로열티 면제, LED 채널 간판 지원, 실내 인테리어 소품 지원, IOT 시스템 무상시공 등이 포함되어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너지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