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충전으로, 32시간동안 블랙박스 사용 가능한 파워팩 출시
상태바
3시간 충전으로, 32시간동안 블랙박스 사용 가능한 파워팩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3.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전기 전문 메이커 ㈜비에스에너지(www.bsenergy.kr)가 12월 차량 블랙박스 전용 파워팩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기존 블랙박스는 야간 주차시 차량 배터리를 이용하는 상시 전원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나 일반적으로 상시 케이블 방식의 경우 차량 배터리를 자주 방전시키며, 주차시 블랙박스의 작동시간이 10시간 내외 정도로만 가능해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블랙박스 보조 배터리 형식의 제품들이 중국 등지에서 수입돼 사용되고 있으나, 동일한 조건에서 애니 폴리스의 사용시간은 기존품에 비해 약 5배 이상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비교 우위에 있다. 또한 기존품은 사용시 배터리의 스위치를 매번 작동시켜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본 제품은 소프트웨어로서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했다.

애니 폴리스는 위와 같은 단점을 동시에 해결한 제품으로서, 본체의 충전은 차량 운행중에 자동으로 되며, 차량을 1시간 운행할 경우 야간 주차시 약 24시간 가량 블랙박스 작동이 가능하게끔 고효율로 설계됐다.
본 제품의 설치는 차량 휴즈 박스부에 전원을 연결하고 제품의 본체는 휴즈 박스나 핸들하단부에 은폐시켜 외관이나, 공간상 불편함도 없도록 제작됐다. 대부분의 2차 충전기가 중국에서 수입되는 것과는 달리 애니 폴리스는 설계, 디자인에서 생산까지 모두 본사에서 직접하고 있어, 품질 서비스 등 사후관리에서도 기존품과 완전히 차별화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