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빗, H-IEO 2차 프로젝트 공모주 스테이블 펀딩 모집 오픈
상태바
본투빗, H-IEO 2차 프로젝트 공모주 스테이블 펀딩 모집 오픈
  • 박지윤 기자
  • 승인 2020.04.0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 본투빗이 H-IEO 2차 프로젝트 공모주 스테이블 펀딩 모집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본투빗 거래소 펀딩은 새로운 스테이블 토큰(가치안정화폐) BKRW를 활용하여 상품에 투자하는 신개념 펀딩으로 단기간에 높은 수익율을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달 16일 1차 거래소 펀딩 프로젝트 모집을 시작으로 정식 펀딩 서비스를 오픈하였는데,  시작 전부터 많은 투자자의 관심과 이목이 쏠리면서 모집 당일 오픈 2시간 만에 목표 금액 100% 이상 달성으로 완판되어 조기 마감되었다. 

거래소 펀딩이 본투빗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만큼 투자 혜택도 파격적으로 진행하였던 것으로 보인다. 12%(월 4%)에 해당하는 높은 수익률의 리워드와 2차 H-IEO 우선 입찰 참여권을 펀딩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하였다. 

본투빗 거래소 펀딩 관계자는 "첫 펀딩 프로젝트부터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투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더 좋은 거래 환경과 상품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어제(7일) 본투빗은 공식 채널을 통해 2차 H-IEO 프로젝트 상품 정보와 모집 소식을 발표하였다. 진행될 펀딩 상품은 본투빗 거래소의 2차 H-IEO 프로젝트인 CSP 공모주 스테이블 펀딩으로, CSP 토큰의 우선 입찰이 가능한 공모주 펀딩이다. 

CSP 토큰은 실생활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 기반 결제 플랫폼이며, 가맹점 결제 서비스와 ATM 출금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펀딩의 모집 기간은 9일까지 2일간 진행되며, 예상 리워드는 연 12%로 90일 동안 일할 계산되어 매일 BKRW로 지급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펀딩에 참여한 금액만큼 90일 동안 분배하여 2차 H-IEO 코인을 매일 자동으로 입찰해주고, 입찰이 마감되면 당일 입찰된 코인을 지급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펀딩은 펀딩 참여와 H-IEO 참여가 동시에 가능한 만큼 신규 투자자와 기존 투자자들의 많은 유입이 예상되며, 다양한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얼마나 더 높은 가치 상승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