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엔터프라이즈, 러시아 HD-CCTV 시장 본격진출한다!
상태바
대명엔터프라이즈, 러시아 HD-CCTV 시장 본격진출한다!
  • 이수진
  • 승인 2013.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엔터프라이즈(대표 서준혁)는 WEBGATE 부문의 제품군에 대한 러시아 내 유통 및 판매를 담당할 공식 판매권자로 STABILNOST(Company Stabilnost LLC)社를 선정, WEBGATE 브랜드로 HD-CCTV 제품군에 대한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은 STABILNOST社의 Denis L. Antonov (CEO)가 방한하여 2012년 12월 7일 웹게이트에서 진행됐다.

 러시아의 모스크바에 본사를 둔 STABILNOST社는 1993년에 설립돼 보안시스템 및 통신 장비를 유통하는 업체로서, 이번 계약을 통해 러시아 전 지역에 걸쳐있는 STABILNOST社의 대리점 및 딜러들에게 WEBGATE 제품을 유통, 판매할 예정이다.

 러시아의 보안시장은 유럽의 재정위기에도 불구하고 최근 수년간 평균 40-5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경제 전문가들은 향후 3년 동안에도 연평균 25%의 성장률을 보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는 시장이다. 보수적인 성향을 보이는 러시아 보안시장의 특성상, OEM 제품 보다는 대형업체의 브랜드 제품이 시장의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웹게이트는 HD-CCTV의 선두주자로서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어서 러시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판매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의 홍근선 대표는 STABILNOST사 외에도 러시아 내의 또 다른 공식 판매권자와의 계약도 진행 중이며, 2013년 초에 러시아 내 판매망 구축을 끝내고 Premium Brand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파트너들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