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시즌3’ 공식 모델 걸그룹 AOA 전격 발탁
상태바
컴투스, ‘컴프매 시즌3’ 공식 모델 걸그룹 AOA 전격 발탁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2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이하 컴프매 시즌3)’의 공식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AOA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AOA는 지난 2012년 데뷔해 짧은 치마, 사뿐사뿐 등 히트곡을 부른 걸그룹으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등 폭넓은 활동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컴프매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로 인기 무료 스포츠게임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14년 4월 시즌2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재미를 전달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 컴투스가 걸그룹 AOA와 함께 야구팬 공략에 나선다.

또 오는 4월 초 정식 출시 예정인 컴프매 시즌3에서는 이용자들의 편의성 강화를 위한 UI(유저 인터페이스) 개편, 이용자 간 대결이 아닌 싱글 플레이 방식의 클래식 모드 등 신규 콘텐츠 추가를 통해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본연의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AOA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소재로 한 컴프매 시즌3의 공식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해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며 “광고뿐 아니라 게임 속에서도 이용자들의 게임 진행을 안내하는 매니저 역할을 하는 등 AOA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