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영상관리 시스템 버전 4.0,타사 ONVIF 카메라까지 지원 가능해
상태바
새로운 영상관리 시스템 버전 4.0,타사 ONVIF 카메라까지 지원 가능해
  • 이수진
  • 승인 2012.1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의 영상 관리 시스템인 BVMS 4.0 버전이 업데이트 됐다. 이 제품은 대용량의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조작이 간편하며 가용성 테스트가 완료된 기능들로 인해 사용자들은 소프트웨어의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어 운영자가 더욱더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BVNS의 모든 카메라들은 어디에 영상을 저장하는지에 관계 없이 운영자가 동일하게 작동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설정과 변경을 장소에 제약없이 IP 주소를 자동으로 검색하고 할당 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어떠한 카메라도 몇 분 안에 보안시스템에서 활성화 할 수 있는 것이다.

BVMS 의 새로운 버전인 4.0으로 업데이트 시, 낮은 대역폭의 여러 사이트들의 중앙 모니터링 및 관리가 가능해졌다. 이는 사용자 그룹별로 설정이 가능하며, 하위 시스템으로부터 무엇을 관찰할 지 중앙 모니터링 사이트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는 법적으로 구분된 기관이나 단체에서는 꼭 필요한 사항이다. 게다가, 투명한 라이센싱 구조로 인해 멀티 사이트 환경 내에서 개별 카메라를 위한 라이센스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단순한 개별 하위시스템에서는 필요하다.) "이로 인해 추가 채널, 워크스테이션과 기능 등에 대한 추가 수요가 있을 때 손쉽게 추가, 연동할 수 있다"라고 보쉬 제품 마케팅 담당자인 엄상윤 차장은 말했다.

금번 버전에 도입된 모바일 단말기를 통한 접근방법은 운영자들에게 큰 이득을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되며, 시스템이 실시간 녹화 재생 및 BVMS 승인을 포함해 모바일 클라이언트를 지원하게 됐다. 새로운 클라이언트는 기존 BVMS 운영자가 본인의 기본 정보 값을 이용해 로그인하고 카메라를 제어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마지막으로 ONVIF 표준을 지원하는 타사의 카메라에게 개방 돼 Allegiant 매트릭스 시스템을 최신 HD와 지능형 영상 분석 기술에 접목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기존 시스템을 손쉽게 연동하고, 확장해 최신 영상 보안 기술들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는 동시에 투자에 대한 높은 회수율을 보유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