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트로닉스, 소니에 이미지 센서용 하이브리드 접합기술 ‘DBI’ 라이선스 제공
상태바
집트로닉스, 소니에 이미지 센서용 하이브리드 접합기술 ‘DBI’ 라이선스 제공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3.2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기술인 3차원 집적용 저온 직접결합기술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집트로닉스(Ziptronix Inc.)가 소니와 첨단 이미지 센서 애플리케이션용 특허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대용량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집트로닉스의 하이브리드 결합기술 특허 사용이 지속되게 됐다.

댄 도나베디언 집트로닉스 CEO겸 사장은 “소니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우리의 하이브리드 DBI 특허 기술이 고용량 애플리케이션의 대량 생산에 이점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며 “이번 계약은 여러 개의 실리콘 관통전극(TSVs)을 쌓는 것과 비교해 우리의 하이브리드 결합기술이 비용효과적인 면에서 월등하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전했다.

도나베디언 사장은 또 “소니는 2011년 집트로닉스의 지본드(ZiBond)의 직접결합 기술 특허 라이선스를 획득했다”며 “우리의 특허를 통해 소니가 이미지 센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었고 최고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고 우리는 믿고 있고 집트로닉스의 DBI 하이브리드 결합 특허 라이선스를 통해 소니는 업계에서 더욱 성장할 것이다. 이 분야에서 경쟁하려는 기업은 집트로닉스의 DBI 하이브리드 결합 특허가 필요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