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키자니아, ‘라벨 프린터’ 글로벌 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엡손-키자니아, ‘라벨 프린터’ 글로벌 체험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3월14일, 15일 그리고 3월21일, 22일 4일간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라벨 프린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은 행사 진행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키자니아 2층 중앙광장 내에 엡손 라벨 프린터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엡손의 라벨 프린터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고 방문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엡손 라벨 프린터 부스는 자녀를 위한 라벨 프린터 활용법을 소개하는 ‘센스맘 존’, 가정에서의 라벨 프린터 활용법을 소개하는 ‘퍼펙트맘 존’, 오피스에서의 라벨 프린터 활용법을 소개하는 ‘슈퍼맘 존’ 등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 한국엡손이 키자니아와 함께 ‘라벨 프린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에서는 아이들의 학용품에 부착할 수 있는 이름표 라벨, 수납 및 정리를 도와주는 라벨, 사무용품 라벨 등을 출력할 수 있다.

돌아오는 행사일 21일, 22일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체험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하루 250명에게 ‘엡손&키자니아’ 에코백을 증정한다. 엡손&키자니아 에코백은 엡손과 키자니아가 함께 제작했으며 면 소재에 직접 출력할 수 있는 전사 프린터 ‘엡손 슈어컬러 SC-F2000’으로 출력됐다.

한편, 엡손 라벨 프린터는 98년도에 한국에 첫 출시 된 이후 비즈니스 시장과 일반소비자 시장에서도 꾸준한 매출 상승도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 라벨프린터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해오고 있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엡손은 최근 학부모와 20~30대 여성들로 라벨 프린터 타깃을 확장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엡손은 활발한 키즈 마케팅 활동을 펼쳐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