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쇼핑몰 창업 간편하게 ‘원클릭 서비스’
상태바
메이크샵, 쇼핑몰 창업 간편하게 ‘원클릭 서비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1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성공적인 쇼핑몰 창업을 위한 맞춤 솔루션 ‘원클릭’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원클릭 서비스는 메이크샵을 통해 성공한 쇼핑몰의 성공 요소를 분석해 신규 창업자를 위한 맞춤 기능을 제안하는 쇼핑몰 구축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다.

메이크샵 유명 쇼핑몰의 기능, 운영, 마케팅 등 구축 전략을 면밀히 분석해 쇼핑몰 경쟁력 향상을 위한 벤치마킹 서비스를 제안한다.

▲ 원클릭 서비스는 메이크샵을 통해 성공한 쇼핑몰의 성공 요소를 분석해 신규 창업자를 위한 맞춤 기능을 제안하는 쇼핑몰 구축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다.

쇼핑몰 아이템에 따라 카테고리별 최적화된 조건의 원클릭 서비스를 제공, 회원 가입, 배송비, 이벤트, 적립금, 게시판 등 다양한 쇼핑몰 내 기능 설정이 자동으로 이뤄진다.

신규 창업자는 쇼핑몰의 다양한 기능을 모두 숙지하지 않아도 원하는 기능 설정을 클릭 한 번이면 간편하게 쇼핑몰을 구축 할 수 있다.

김정현 메이크샵 전략기획 팀장은 “원클릭 서비스는 메이크샵이 지난 15년간 쌓은 노하우와 경쟁력을 바탕으로 신규 창업자들이 가장 필요한 기능만을 최적의 상태로 설정해 빠르고 완벽하게 쇼핑몰을 구축할 수 있게 돕는다”며 “앞으로 기존 쇼핑몰 사업자도 자신의 쇼핑몰의 상태를 분석해 매출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기능, UI 개선 등 다양한 원클릭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