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가상화·클라우드로의 전환 과정에서도 보안 보장하는 데이터센터용 보안 솔루션 출시
상태바
시스코, 가상화·클라우드로의 전환 과정에서도 보안 보장하는 데이터센터용 보안 솔루션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10.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가 가상화와 클라우드 컴퓨팅의 성패를 좌우하는 데이터센터 보안을 위한 해법 제시에 나섰다.

시스코는 급변하는 데이터센터 환경에 따른 다양한 위협 요소들을 방지하고, 기업들이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혜택을 누리도록 설계된 일련의 보안 솔루션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보안 솔루션에는 시스코 ASA(Cisco Adaptive Sec urity Appliance) 방화벽 제품군을 위한 확장성 높은 신규 소프트웨어, 멀티테넌트(Multi-tenant) 환경을 위한 가상화된 ASA, 데이터센터급 침입방지시스템(IPS) 외에, 증가하는 이동성과 높은 생산성을 필요로 하는 근로자들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시스코 애니커넥트 시큐어 모빌리티 클라이언트(AnyConnect Secure Mobility Client)에 대한 개선도 포함된다.

이에 데이터센터 및 보안 전문가들은 고용량의 데이터센터 및 모바일 근무자들에 대한 엔드-투-엔드 보안을 시행할 수 있게 돼 자신들의 역량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