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프레스, 대만 YUAN의 USB 3.0 비디오 캡쳐 박스에 채택!
상태바
싸이프레스, 대만 YUAN의 USB 3.0 비디오 캡쳐 박스에 채택!
  • 이수진
  • 승인 2012.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 임영도, www.cypress.com)는 대만의 주도적인 오디오/비디오 장비 제조업체인 유안 (YUAN/ww w.yuan.com.tw)사가 자사의 UB530 USB 3.0 고해상도 (HD) 비디오 캡쳐 박스를 위해 싸이프레스의 EZ-USB짋 FX3 컨트롤러를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UB530은 셋톱박스, 미디어 플레이어, HD 카메라 및 게임 콘솔 등을 비롯한 다양한 소스로부터 비디오 입력을 저장한다. 싸이프레스의 FX3 솔루션은 전체 HD 데이터 전송과 5 Gbps에서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USB 3.0 디바이스 브리지를 제공한다.

EZ-USB FX3은 업계 유일의 프로그래머블 USB 3.0 주변기기 컨트롤러이다. 또한 EZ-USB FX3은 초당 400 메가바이트의 높은 데이터 속도와 함께 8-bit, 16-bit, 32-bit 구성에서 프로그램 할 수 있는 완전히 구성 가능한 제너럴 프로그래머블 인터페이스 (GPIF™II)를 갖추고 있다. GPIF II는 FX3를 어떠한 프로세서, ASIC 혹은 FPGA에도 직접 인터페이스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높은 성능과 유연성은 유안의 UB530가 광범위한 데이터 소스로 인터페이스를 활성화 시켜주는 핵심 요소였다. 싸이프레스 EZ-USB FX3EZ-USB FX3는 사실상 거의 모든 시스템에서 SuperSpeed USB 3.0 연결기능을 제공한다. 512KB RAM과 함께 on-chip ARM9 CPU 코어는 200 MIPS의 전산 역량을 전달하며, 로컬 데이터 프로세싱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FX3는 SPI, UART, I2C 및 I2S와 같은 시리얼 주변기기에 연결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간단히 말해 FX3는 개발자가 모든 시스템에 USB 3.0 연결을 추가할 수 있도록 고도로 유연하고 통합된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