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패스트뷰 기술로 ‘웹 성능 최적화’ 성능 강화
상태바
라드웨어, 패스트뷰 기술로 ‘웹 성능 최적화’ 성능 강화
  • 이수진
  • 승인 2012.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및 보안 분야의 선도업체 라드웨어(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는 자사의 알테온 ADC(Alteon 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와 통합된 새로운 웹 성능 최적화(WPO) 기술인 패스트뷰(FastView™)를 발표하고, 웹 포털 및 내부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시간을 더욱 가속시킨다고 밝혔다.

알테온 플랫폼의 애플리케이션 가속 기능을 향상시키는 라드웨어 패스트뷰 통해 e커머스, e유통업체, 웹 포털, 온라인 금융 서비스 및 기타 온라인 비즈니스는 페이지 방문과 재구매 고객을 늘리고, 고객 로열티와 전환율 및 매출을 높이는 등 비즈니스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주요 기업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실시한 다양한 시장 조사 결과, 페이지 응답 시간을 단 1초만 단축해도 월평균 페이지 접속 수 가 11% 증가하며, 매출은 5% 상승하면서 고객 만족은 4%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패스트뷰는 뛰어난 웹 성능 최적화 기술을 제공할 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최적화나 인프라 변경에 따른 오버헤드를 제거해 불필요한 노력과 비용을 절감한다.

또한, 다른 가속화 기술과 달리 패스트뷰를 사용하는 웹 애플리케이션은 페이지 최초 접속부터 매우 빠른 성능을 구현하며, 과거 접근 여부는 물론, 사용자의 브라우저나 엔드-유저 디바이스의 제약 없이 모든 웹 페이지를 빠르게 가속시킬 수 있다.

라드웨어 알테온 ADC에 통합된 패스트뷰는 통합 애플리케이션 가속 기능을 강화해 차별화된 웹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ADC의 핵심 가치를 향상시키고 ROI를 개선한다.
데이터 센터에 최적화된 솔루션인 패스트뷰를 통해 기업은 지사나 엔드-유저 디바이스를 증설 시, 운영 복잡성을 절감하고 시장 진출 시간을 앞당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