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BS, 심플앤이지 복합기 ‘iR C1325’ 출시
상태바
CKBS, 심플앤이지 복합기 ‘iR C1325’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24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가 신제품 복합기 ‘이미지러너(imageRUNNER, iR) C132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KBS가 공개한 신제품 iR C1325는 콤팩트해진 사이즈의 A4 컬러 복합기로 간편하게 제품을 다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KBS는 이번 신제품의 크기를 간소화했지만 제품의 성능은 물론 보안성까지 강화했다.

흑백과 컬러 출력 모두 25ppm의 속도를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은 3.5인치 컬러 터치 패널로 터치와 플릭 조작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 iR C1325에는 핸들식 카세트가 장착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용지를 공급할 수 있으며 최대 2300매까지 용지를 적재할 수 있다.

▲ iR C1325는 콤팩트해진 사이즈의 A4 컬러 복합기로 간편하게 제품을 다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R C1325에는 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을 구현하는 캐논의 V2(Vivid & Vibrant) 컬러 기술이 탑재돼 있다. V2 컬러 기술은 색 영역을 확대해 컬러 표현감을 증가시켜 임팩트 있는 문서 완성을 돕는다.

CKBS는 이번 신제품에서도 보안 문제를 간과하지 않았다. 먼저 사용자가 LDAP 인증을 거쳐야만 팩스나 스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auSEND를 통해 기밀문서 유출을 막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출력물 분실을 막는 시큐어 프린트(Secure Print) 기능과 보안 통신규약인 IPsec까지 기본으로 대응해 보안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CKBS 관계자는 iR C1325에 대해 “제품의 사이즈를 줄이면서도 성능과 보안성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능성과 편의성에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