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 VM웨어와 파트너십 강화로 클라우드 확대 수요 공략 나서
상태바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 VM웨어와 파트너십 강화로 클라우드 확대 수요 공략 나서
  • 이수진
  • 승인 2012.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 www.his21.co.kr)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VM웨어와의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고객들의 IT 인프라 확장을 지원하는 한편 클라우드 확대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향후 HDS는 VM웨어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VM웨어 클라우드 인프라 소프트웨어를 번들로 구성해 완벽한 통합 인프라 솔루션 및 서비스, 지원과 더불어 개별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업 고객들은 이를 통해 물리적인 데이터 센터 및 가상 데이터센터를 효과적으로 간편하게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다.

HDS의 글로벌 파트너 및 협력을 총괄하는 마이크 월키(Mike Walkey) 부사장은 "고객들은 완벽하게 가상화된 IT 인프라를 통해 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시스템에 민첩성을 더하고 확장하기를 원한다"고 설명하며, "이번 협력을 통해 HDS는 HDS뿐 아니라 VM웨어의 컴포넌트를 관리할 수 있게 되므로 고객들은 양사의 전문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통합 환경을 기반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는 VM웨어 인프라를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로 활용할 수 있다"라고 이번 협력의 의의를 밝혔다.

 한편 HDS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동안 개최되는 VM월드 2012에서 이번 협력 강화로 구현되는 가상화 및 클라우드 기술을 시연할 예정이다. 시연 및 발표는 고객들은 VM웨어 플랫폼에서 스토리지 관리를 통합하는 방법 및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솔루션을 실행하는 방법, vSp here 5에서 메트로 스토리지 클러스터 아키텍처를 생성하는 방법, 전체 가상 인프라의 성능 및 변경 사항을 모니터링하는 방법, 데이터 보호 전략 수립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