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트링, CK Series로 아날로그 DVR 한계에 도전하다!
상태바
(주)씨트링, CK Series로 아날로그 DVR 한계에 도전하다!
  • 이수진
  • 승인 2012.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씨트링(대표이사 최용훈, www.ctring.com)이 아날로그 DVR의 한계에 도전하는 960H DVR, CK Series를 출시했다.

CK Series는 아날로그 DVR 사용자들에게 좀 더 선명한 영상과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자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의 40만 화소 DVR에 비해 35%이상 더 높은 화소인 55만 화소를 지원할 수 있으며,  H.264 High Profile, 1GB DDR3 Memory, PCI express, Dual core, 동축케이블을 이용한 RS-485 제어, 전 모델 Multi Spot Out 지원이 가능하다. 또, DVR 제품 사용을 위해 자체 모든 DVR 모델과 연동되는 통합관제 소프트웨어인 CMS Pro를 제공하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mViewer pro 역시 자체적으로 개발 및 보급해 DVR 사용자들이 다양한 종류의 OS, iPhone, Android, Blackberry 등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실시간 및 녹화영상을 확인 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주씨트링 관계자에 따르면  "추후 데이터 관련 저장방식 및 저장장치를 추가 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안전하고 오랜 기간의 데이터 저장 및 전달이 가능하다"라고 전했으며, "저장장치 자체의 안전한 보관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뛰어난 성능을 기대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씨트링은 2006년 설립된 회사로, 꺼지지 않는 희망과 노력의 엔진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기술 개발을 하고 있는 DVR업체이다. 현재 제조자 디자인생산(ODM)을 하고 있을 뿐 만 아니라 자체 CTR 브랜드를 통해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