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명절엔 인기 미드 보고 세뱃돈도 받자!
상태바
이번 설 명절엔 인기 미드 보고 세뱃돈도 받자!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HBO 미드 독점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LG유플러스가 비디오LTE 핵심 서비스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와 ‘U+HDTV’에 미국 프리미엄 유료 케이블 채널 HBO의 인기 TV시리즈 독점 제공을 기념해 쿠폰 및 경품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

유플릭스 무비 HBO 독점 제공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화면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퀴즈를 풀고 선호하는 HBO미드를 선택하면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유플릭스 무비 7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 LG유플러스가 비디오LTE 핵심 서비스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와 ‘U+HDTV’에 미국 프리미엄 유료 케이블 채널 HBO의 인기 TV시리즈 독점 제공을 기념해 쿠폰 및 경품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

‘왕좌의 게임’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플레이스테이션4(1명), 조이트론 EX M 에어(15명)를, ‘섹스앤더시티’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명), 명품핸드백(1명), 명품화장품(15명)을, ‘뉴스룸’ 선택 고객에게는 아이폰6(64G)(1명), 아이패드 미니3 16G(1명), 만년필(15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전체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U+HDTV 유료 콘텐츠 1만원 이용권(300명)을 증정한다. 유플릭스 무비 HBO 독점 제공 이벤트는 3월15일까지 진행된다.

U+HDTV에서는 HBO 시리즈 독점 제공과 더불어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U+HDTV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HBO의 최강 미드 시리즈를 비롯해 영화 ‘해적’, ‘타짜-신의 손’ 등 인기 무료 콘텐츠를 시청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HBO와 전격 제휴를 맺고 13일부터 HBO의 인기 TV시리즈 600여편을 단독 VOD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시리즈 왕좌의 게임 전 시즌(시즌1~4)의 무삭제판을 비롯해 뉴스룸, 밴드 오브 브라더스, 보드워크 엠파이어, 트루 블러드 등 HBO의 대표작들이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