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 사고 선물 받고…엡손, 설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프로젝터 사고 선물 받고…엡손, 설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2월 한 달 동안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에서 ‘엡손 프로젝터 구매하고 설 선물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한 달 간 엔트리급(입문자용) 프로젝터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트리급 프로젝터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최대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 제품은 ‘EB X-24’, ‘EB X-18’, EB-97, EB-S18 등 총 4개의 모델이다.

▲ 이번 이벤트는 2월 한 달 간 엔트리급(입문자용) 프로젝터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기고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NFC 기능까지 탑재한 비즈니스 팩스 복합기 신제품 ‘워크포스(WorkForce) WF-2661’ 출시 기념 이벤트는 2월28일까지 연장돼 진행된다.

워크포스 WF-2661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정품 잉크 1세트(검정, 노랑, 진홍, 청록)를 증정하고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긴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엡손 정품 무한 잉크젯 시리즈인 ‘L 시리즈’와 ‘M 시리즈’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OK캐쉬백 3만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엡손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3월31일까지 소모품 ‘엡손 포토용지’와 ‘엡손 정품 잉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 프리미엄 광택 포토용지 또는 엡손 광택 포토용지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졸업, 입학 사진 앨범으로 만들 수 있는 포토 스크랩북을 증정한다.

더불어 엡손 정품 잉크를 4개 이상 구매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최대 5000원권을 증정한다. 엡손 포토용지와 엡손 정품 잉크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엡손의 모든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했을 경우에 한해 적용되며 이벤트와 이벤트 진행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