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홈 모니터링하세요
상태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홈 모니터링하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1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 ∥ 넷캠 HD

한국벨킨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집 안을 살펴볼 수 있는 홈 모니터링 액세서리 ‘넷캠(NetCam) HD’를 새롭게 선보였다.

벨킨 넷캠 HD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로 외부에서 간편하게 집 안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방과 후 집에 돌아온 아이들을 살피거나 애완동물 모니터링, 긴 연휴에 집을 비울 때 보안을 위해서도 유용하다.

▲ 벨킨 넷캠 HD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로 외부에서 간편하게 집 안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기존에 출시된 벨킨 넷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720p의 화질로 재생되는 HD 비디오는 마치 현장에 함께 있는 것처럼 느낄 정도로 매끄럽고 생생한 영상을 제공하며 선명한 디지털 오디오를 통해 영상으로 전달되는 집 안의 소리를 듣는 것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집 안의 아이나 애완견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

넷캠 HD은 광각 비디오 카메라로 돼 있어 사각지대 없이 집안의 넓은 공간을 촬영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내부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어두운 공간에서도 녹화가 가능한 야간 투시 기능은 밤에도 불편함 없이 집 안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집 안 내부에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 그 내용을 이메일을 통해 알려주므로 안심할 수 있고 클라우드와 프리미엄 서비스가 통해돼 제공, 스마트 기기에 전송된 비디오를 저장해 가족과 함께 공유할 수도 있다.

iOS 4.2 이상 또는 안드로이드 2.2 이상의 운영체제(OS)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전용 무료 앱을 다운로드해 설정하면 컴퓨터에 연결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집 안 내부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최근에는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집 내부를 모니터링 하거나 전구, 가스 등을 외부에서도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홈 액세서리 및 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며 “넷캠 HD는 스마트 기기로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집 안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스마트홈 액세서리로 안전한 육아, 애완동물 모니터링 및 집 보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