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용평리조트, T멤버십 혜택 강화 위해 MOU 체결
상태바
SK텔레콤-용평리조트, T멤버십 혜택 강화 위해 MOU 체결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와 자사 T멤버십 서비스 할인 혜택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용평리조트와 MOU 체결을 통해 용평리조트를 이용하는 SK텔레콤 고객에게 다양한 리조트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2일부터 T멤버십 할인한도를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몰 ‘초콜릿’에서 판매중인 용평리조트 레저 상품을 다양화하고 할인율을 대폭 강화한다. 

▲ 임봉호 SK텔레콤(오른쪽) 상품마케팅본부장과 정창주 용평리조트 사장이 프로모션과 고객 서비스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기존 초콜릿에서 판매하는 용평리조트 식사권·리프트권·장비 렌탈권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외에도 용평 워터파크(피크아일랜드)‧숙박권‧겨울 스키 시즌권 등 추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은 이처럼 다양해진 서비스를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용평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OK보너스캐쉬백 포인트를 파격적으로 적립할 수 있는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SK텔레콤 T멤버십 관계자는 “막바지 겨울 스키 시즌,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자사 고객 대상 T멤버십 서비스를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용평리조트와의 제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다양한 관심 분야에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T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