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직관형 LED 램프 전용 컨버터 ‘자이티늄’ 2종 출시
상태바
필립스, 직관형 LED 램프 전용 컨버터 ‘자이티늄’ 2종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1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가 일반 사무실과 공공건물에서 많이 사용되는 직관형 LED 램프용 외장형 컨버터 ‘자이티늄(Xitanium)’ 2종(15W, 23W)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직관형 LED 램프용 자이티늄 컨버터는 15W(와트)와 23W로 구성돼 있으며 한국 표준 전압인 220V(볼트) 570mA에 최적화 됐다. 또한 LED 칩과 호환성이 우수해 광효율, 정격광속, 연색성 등 주요한 성능지표를 평가해 인증하는 국내 고효율인증 마크를 용이하게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자이티늄 컨버터는 15W(와트)와 23W로 구성돼 있으며 한국 표준 전압인 220V(볼트) 570mA에 최적화 됐다.

자이티늄 컨버터를 통해 LED 조명을 제작하면 하루 평균10시간을 기준으로 13년(5만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5년 동안의 품질 보증 기간을 통해 높은 신뢰성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 필립스코리아측의 설명이다.

김일곤 필립스 조명사업부 부사장은 “LED 컨버터는 LED 조명의 성능을 좌우 할 만큼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며 “필립스 LED 컨버터 자이티늄은 타사 제품 대비 품질과 가격면에서 월등하고 LED 규격 및 용도별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로 장소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