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인기 운영자를 뽑아라’…아키에이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최고의 인기 운영자를 뽑아라’…아키에이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엘게임즈의 다이나믹 MMORPG ‘아키에이지’가 17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운영자를 뽑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키에이지 발렌데이 데이 ‘최고의 인기 운영자를 뽑아라’ 이벤트는 일일퀘스트 형식으로 퀘스트 완료 후 명예점수와 공격 속도 증가 등의 효과가 있는 초콜릿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아키에이지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퀘스트 중 받은 ‘올해도 눈물의 역작’ 아이템을 마음에 드는 4명의 아키에이지 게임 운영자 ‘태양의 들녘’, ‘매사냥고원’, ‘심연의입구’, ‘안식의땅’ 중 한명의 보관함에 넣어 인기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4명의 게임운영자는 1등으로 선정됐을 경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투표한 플레이어들에게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겠다는 등의 각기 다른 공약을 내세우고 있다. 

김정하 아키에이지 사업팀장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주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자 인기 투표 형식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공약 혹은 매력, 특기가 마음에 드는 운영자에 투표해 이벤트 이후에도 공약 이행을 통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키에이지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와 그 외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