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한다
상태바
디즈니,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한다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2.1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 뿐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VOD 콘텐츠, 방송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발렌타인데이는 연인 뿐 아니라 가족, 친구 등 평소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는 날로 자리잡으며 더 이상 연인들 만을 위한 하루라는 인식이 사라지는 추세다.

최근 한 온라인 쇼핑몰의 조사에 따르면 여성 1062명중에 가족들에게 초콜렛을 선물하겠다는 응답자가 51.4%로 가장 높았고 그 다음으로 남자친구, 직장동료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전 연령층에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는 이런 추세에 발맞춰 발렌타인데이를 온 가족들과 사랑을 나누는 소중한 날로 만들어줄 콘텐츠와 상품들을 준비했다.

▲ 온 가족이 즐기는 어린이 채널인 디즈니채널에서는 ‘두근두근 발렌타인’이라는 주제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러브 스토리가 담긴 에피소드를 대거 편성했다.

온 가족이 즐기는 어린이 채널인 디즈니채널에서는 ‘두근두근 발렌타인’이라는 주제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러브 스토리가 담긴 에피소드를 대거 편성했다.

11일 저녁 7시에는 ‘피니&이사벨라’, 12일부터 14일 저녁 7시에는 ‘캔디스 & 제레미’가 등장하는 커플 에피소드를 선보여 ‘피니와 퍼브’ 캐릭터들의 썸 타는 두근두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2월14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발렌타인데이 에피소드와 함께 ‘공주와 개구리’, ‘라푼젤’ 등 디즈니 프린세스들이 등장하는 아름다운 러브스토리 영화도 편성했다.

▲ 11일 저녁 7시에는 ‘피니&이사벨라’, 12일부터 14일 저녁 7시에는 ‘캔디스 & 제레미’가 등장하는 커플 에피소드를 선보여 ‘피니와 퍼브’ 캐릭터들의 썸 타는 두근두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2세에서 7세까지 어린이 전문 채널인 디즈니주니어에서도 ‘해피 발렌타인데이 특집’을 편성했다. 2월13일 매일저녁 5시, 14일 오후 12시부터 방송되는 이 특집에는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의 미니를 위한 밸런타인 선물, ‘꼬마의사 닥 맥스터핀스’의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헨리허글몬스터’의 포옹감사절 등 발렌타인데이와 우정에 관한 에피소드가 연속으로 방송된다.

▲ 2세에서 7세까지 어린이 전문 채널인 디즈니주니어에서도 ‘해피 발렌타인데이 특집’을 편성했다.

또한 매달 다른 주제로 시청자들이 직접 응모한 사진을 방송하는 프로그램인 ‘우리는 디즈니 주니어 스타!’는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 안아주기’를 주제로 시청자들이 응모한 사진들을 2월 한달 동안 방송한다.

디즈니는 VOD 플랫폼인 호핀, 티스토어, N스토어, 빙고에서 디즈니 영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맨틱 발렌타인데이’를 테마로 디즈니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호핀, 티스토어, N스토어는 2월12일부터 25일까지, 빙고는 2월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영화는 ‘마법에 걸린 사랑’이다. 마법에 걸린 사랑은 디즈니식 고전 애니메이션을 현대판 실사 로맨틱코미디와 접목시킨 영화다. 디즈니식 고전 애니메이션을 차용한 오프닝으로 시작되는 이 영화는 나쁜 왕비의 계략으로 거친 실사의 세계 뉴욕으로 내팽겨쳐진 동화 속 연약한 주인공인 지젤이 이혼 전문 변호사 로버트를 만난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 마법에 걸린 사랑은 디즈니식 고전 애니메이션을 현대판 실사 로맨틱코미디와 접목시킨 영화다.

이외에도 ‘로마에서 생긴 일’, ‘귀여운 여인’, ‘칵테일’, ‘프로포즈’ 등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러브스토리가 담긴 디즈니 서비스 영화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부모와 아이를 위한 이태리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꼼에스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미키&미니 커플 인그레빙 제품’과 ‘미키&미니 커플 애나멜 은볼팔찌’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미키&미니 커플 인그레빙 제품과 미키&미니 커플 애나멜 은볼팔찌에는 이름을 각인할 수 있다. 목걸이와 팔찌,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실용적이면서도 사랑의 메시지도 담을 수 있어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전국 꼼에스타 매장과 직영몰에서 2개 아이템을 커플로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겨울왕국 프리폴 스크린전 세계에서 6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디즈니 공식 게임 ‘겨울왕국 프리폴’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30개의 발렌타인데이 스테이지를 특별히 선보인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겨울왕국 프리폴은 2월6일에 업데이트가 진행됐고 ‘겨울왕국 프리폴 포 카카오’는 2월 중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30개의 발렌타인데이 스테이지에는 크리스탈을 제거할 수 있는 올라프의 ‘하트 파워업’ 기능과 달콤한 초콜릿들이 크리스탈 아이템으로 추가된다. 또한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크리스탈 제거가 원활하게 되지 않을 경우 하트 이미지가 얼어붙는 장면 등 기존 스테이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재미있는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 관계자는 “디즈니가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들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고 서로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