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콜롬비아 경찰병원에 환자 신원 확인용 지문 솔루션 공급
상태바
슈프리마, 콜롬비아 경찰병원에 환자 신원 확인용 지문 솔루션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04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가 콜롬비아 경찰병원에 자사의 지문인식 솔루션인 ‘바이오미니 슬림(BioMini Slim)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상대적으로 의료 시설이 좋은 경찰병원을 이용하기 위해 일반인들이 가족이나 지인의 경찰 신분을 사칭하는 경우가 많아짐에 따라 이를 방지하기 위해 병원측에서 본인 인증을 위한 솔루션을 도입한 것.

이번에 공급한 바이오미니 슬림은 슈프리마 지문인식 PC 보안 솔루션 제품의 최신 버전으로 FBI가 인증한 고성능 지문인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 바이오미니 슬림은 슈프리마 지문인식 PC 보안 솔루션 제품의 최신 버전으로 FBI가 인증한 고성능 지문인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한 생체 지문 식별 기술인 LFD(Live Finger Detection) 기술이 적용돼 있어 지문 위조 방지가 가능할 뿐 아니라 IP65 등급의 방수·방진이 가능해 성능과 활용성이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USB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슈프리마가 제공하는 SDK(Software Development Kit: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통해 데스크톱 및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바이오미니 슬림 제품은 고객들로 하여금 지문인식 기능을 다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솔루션으로서 세계 전역에 걸쳐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다” 며 “신원 확인을 목적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응용사례가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콜롬비아 경찰병원 프로젝트 역시 타 산업에서도 벤치마크 할 수 있는 좋은 레퍼런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