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면도기 선물하고 호텔 숙박권 행운까지
상태바
전기면도기 선물하고 호텔 숙박권 행운까지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2.0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벤트’ 실시

한국P&G의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Braun)에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내 남자를 위한 최고의 선물’을 주제로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1일까지 오픈 마켓인 지마켓, 11번가, 옥션에서 여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브라운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된다. 

남자친구 또는 남편 등 사랑하는 남자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브라운 시리즈 5를 구입하는 전원에게 휴고 보스 여성용 향수를 증정한다.

▲ 오는 3월1일까지 오픈 마켓인 지마켓, 11번가, 옥션에서 여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브라운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브라운 시리즈5를 선물한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숙박권(1박2일, 2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25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지마켓, 11번가, 옥션 브라운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벤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규호 브라운 브랜드 매니저(부장)는 “이번 브라운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벤트는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정성껏 선물을 준비하는 여성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해 두사람이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브라운 시리즈5는 남자들이 면도할 때 구석구석 깔끔하게 밀착 면도가 가능하도록 도와주기에 사랑하는 남자의 깔끔한 인상을 위한 최고의 그루밍 아이템인 브라운 시리즈 5를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권장한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 시리즈5는 브라운만의 새로운 플렉스모션(FlexMotionTM)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전기면도기다. 플렉스모션 테크놀로지는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면도날과 40도 회전 헤드가 얼굴의 굴곡면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여 피부가 받는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닿기 힘든 까다로운 부위까지 편안한 밀착면도를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