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파우치야? 가방이야?…‘듀얼 노트북파우치’ 출시
상태바
아트뮤, 파우치야? 가방이야?…‘듀얼 노트북파우치’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과 입학선물로 인기인 노트북과 태블릿PC가 초슬림 두께와 휴대성을 강조한 2015 신제품들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노트북의 성능이 전반적으로 상향평준화 되면서 좀 더 얇고 가볍게 다이어트에 초점을 두고 진화중이다.

감성 트렌드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가 하나의 파우치로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듀얼 노트북파우치’를 출시했다.

파우치 살까? 가방 살까? 고민중인 유저를 위한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스마트한 멀티 노트북파우치다.

▲ 베어월즈코리아가 하나의 파우치로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듀얼 노트북파우치’를 출시했다.

외부 소재는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내구성을 높이면서 무게는 줄인 슬림 앤드 라이트 패션(slim & light fashion)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손잡이 히든(handle hidden) 구조로 스타일에 맞게 노트북파우치, 서류가방(도큐먼트백)으로 두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내부 소재는 ‘라이렉스폼(RF, lylex Foam)’을 사용해 외부충격과 스크래치(흠집)로 부터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라이렉스폼은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고밀도의 기모 라이렉스(lylex) 안감원단과 반경질 발포제로 가볍고 완충성이 우수한 토이론(Toilon)을 이중 처리한 우수한 소재다. 탑 로딩(top-loading) 방식으로 노트북을 위에서 집어넣는 수납방식을 채택했으며 매거진 포켓(magazine pocket)이 있어 스마트폰, 터치마우스, 어댑터, 배터리, ODD, USB3.0허브, 외장하드등 액세서리 등을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됐다.

사이즈의 경우 최신 노트북(울트라북) 기종의 ▲11~12 ▲12~13 ▲13~14 ▲14~15 ▲15~16 ▲16~17인치에 최적화된 6종류 세분화돼 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레드의 3가지 메인컬러에 브라운컬러 배색으로 투톤 믹스매칭해 세련되고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듀얼기능 노트북파우치 외에도 거치대기능의 파우치, 3웨이(3-Way) 기능의 노트북/태블릿가방, 휴대용 노트북받침대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한편 ‘세띠’ 노트북가방 및 파우치는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기념 및 신학기 세일은 3월 중순까지 전상품 20~50%할인 이벤트 행사 진행중이다.

아트뮤 관계자는 “좀 더 가볍고 안전한 노트북&태블릿PC 사용을 위해 충격방지와 스크리래치 보호기능을 제공하며 가성비가 뛰어난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를 지속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