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2월 살맛나는 세일’ 진행
상태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2월 살맛나는 세일’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수‧이사 고객, 설맞이 대박 혜택 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가 다양한 혼수‧이사와 설맞이 대박 혜택을 준비하고 ‘2월 살맛나는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혼수‧이사에 있어 가전제품 구입은 상당한 비용이 드는 만큼 할인과 사은품 등 혜택을 비교해 알뜰하게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2월 설맞이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제품을 구매할 때 카드결제가 많은 소비자들은 제휴 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결제 수단과 금액대 별로 해외여행권‧TV‧주방용품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자랜드-삼성 제휴카드로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태블릿PC(LG G-Pad) ▲700만원 이상 TV(32인치) ▲1000만원 이상 결제하면 베트남 VIP골프여행(2인)의 기회가 따라온다. 또 제휴카드 결제 시 ▲200만원 이상 5만 ▲300만원 이상 10만 캐시백 혜택도 두둑하게 챙겨준다.

타 카드와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신접살림에 도움이 되는 주방가전‧식기세트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코렐 식기세트(10종)와 테팔 이지그립 양수냄비(1종) 중 하나를 ▲700만원 이상 코렐 식기세트(18종), 테팔 미니엑셀리오 그릴 중 택일 ▲10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코렐 식기세트(28종)와 테팔 압력밥솥 중 한 개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준비할 것과 챙겨야 할 사람이 많은 설명절에 꼭 필요한 제품을 엄선해 건강 관리 사은품과 함께 제공한다. 

음식 장만을 위해 쿠첸 밥솥과 전기렌지(행사모델에 한함)를 구입하면 ▲미플에스테틱 관리권(등순환 코스) 또는 ▲전국 스파 이용권(2인)을 제공해 명절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 안마의자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함께 제공되는 ▲종합 건강검진권(1인) 또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삼성카드(12개월 무이자)로 안마의자 결제시 ▲100만원 이상 5만 ▲200만원 이상 10만 캐쉬백을 돌려준다. 

휴대폰 교체 계획이 있다면 ▲전국 스파 및 놀이동산 이용권(2인)과 ▲빕스 식사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윤종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과장은 “지난해 윤달로 인해 결혼과 이사를 올 봄으로 미룬 소비자들이 많아 혼수가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설 명절까지 겹쳐 여러모로 부담이 많은 달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한번에 많은 구매가 이뤄지는 혼수가전을 비롯해 생활가전 등은 구매하기 전 목록을 작성해 꼼꼼하게 비교하면 합리적인 소비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