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이젠카’, 장기렌트카 국내 최저가 비교견적 보장한다
상태바
[생활정보] ‘아이젠카’, 장기렌트카 국내 최저가 비교견적 보장한다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1.30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렌트는 간단하게 말해 몇 년 동안 차를 빌리는 것을 말한다. 사업자를 통해 빌리는 것이기 때문에 초기 취급수수료나 차량가격의 7%나 납입해야 하는 취등록세, 보험료나 자동차세뿐만 아니라 개인 자산을 기준으로 하는 각종 세금까지 절감할 수 있으면서도 자가용으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국산 및 수입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활용해 차를 구입하게 되면 정기적인 차량점검이나 각종 소모품 교환은 물론 손비처리로 인한 절세효과와 LPG차량도 렌트가 가능해 유류비 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자가 차 구입보다 훨씬 효율적인 자동차 운용 방법으로 꼽힌다.

하지만 장기 렌트는 렌트카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무작정 알아볼 경우 적잖은 손해나 좋지 않은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 아이젠카(www.izencar.com)는 소비자들에 쉽게 알아 볼 수 없는 10개 회사의 리스와 렌트카 상품을 자동 비교 하는 시스템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할 때는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렌트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기존 렌트사들의 경우 수수료만 높이는 상품을 추천하는 경우가 발생함으로써 소비자가 더 좋은 가격에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는데도 이를 이용하지 못하는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아이젠카(www.izencar.com)는 소비자들에 쉽게 알아 볼 수 없는 10개 회사의 리스와 렌트카 상품을 자동 비교 하는 시스템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리스와 장기렌트카, 자동차회사의 특판, 계약만료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시스템을 가동중에 있다, 비교견적후 방문서비스로 계약해서 계약만료시까지 차량 출고 및 사후 관리까지 해주는 업체다.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가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터카를 추천 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예상 렌트 금액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아이젠카 인기차량으로 ▲아반떼, LF쏘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에쿠스, 투싼ix, 싼타페 등 현대자동차 ▲K3, K5, K7,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모하비, 스포티지R 등 기아자동차 ▲SM3, SM5, QM3, QM5 쉐보레 크루즈, 말리부, 스파크 등 르노삼성자동차 ▲신차티볼리, 코란도 스포츠 등 쌍용자동차와 같은 국산차를 비롯해 ▲320D, 520D, GT, X3, X4, X5 등 BMW ▲C220, E220, CLA200 등 벤츠 ▲A3, A4, A6 등 아우디 ▲티구안, 제타, 골프등 폭스바겐과 같은 수입차를 특판 가격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544-6412)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