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공식 페이스북 오픈해 고객과 소통 강화
상태바
ADT캡스, 공식 페이스북 오픈해 고객과 소통 강화
  • 이수진
  • 승인 2012.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dtcaps)를 개설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ADT 캡스는 공식 블로그를 개설한 바 있다. 새롭게 개설한 페이스북에는 '캡스베어가 전하는 생활 속 안전이야기'라는 이름으로 해 여성을 위한 호신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정보, 어린이 안전을 위한 미아방지 팁, 해킹 피해나 게임 사기 예방법 등 다양한 생활 밀착형 정보를 담았다.

또한 ADT 캡스의 마스코트 '캡스베어'가 페이스북 유저들과 직접 대화하는 방식을 사용해 운영될 예정으로 한층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ADT캡스 마케팅본부 김수영 본부장은 "이번 공식 페이스북 개설은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보안을 보다 밀접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이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하기 위한 '캡스베어'의 애칭을 공모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전했으며, ADT캡스를 대표하는 캐릭터 '캡스베어'에게 어울리는 애칭을 댓글로 작성하여 응모하는 이벤트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캡스베어 인형,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벤트는 7월 3일부터 23일까지 ADT캡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당첨자는 7월 24일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