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2015 새해 경품대잔치’ 실시
상태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2015 새해 경품대잔치’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2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의 새해 목표 1위는 ‘건강관리’로 올해도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은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신년을 맞아 고객 건강을 기원하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안마의자, 에어워셔, 침구청소기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새해 경품대잔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전국 100여개의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경품대잔치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멤버십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멤버십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럽’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가입 가능하다.

2015년 새해 경품대잔치 참여 방법은 제품을 구매하고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에 몇 가지 간단한 정보만 기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응모권 후면에 에어컨, 컴퓨터, TV, 냉장고 등 향후 구매 의사가 있는 품목을 체크해 향후 해당 품목에 대한 특가 행사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이번 경품대잔치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멤버십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월28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멤버십 구매 고객중 추첨을 통해 2015명을 선정해 건강관리 제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사은 행사다. 당첨자에게는 ▲1등 안마의자(1명) ▲2등 에어워셔(2명) ▲3등 침구청소기(1명) ▲4등 원액기(1명) ▲5등 스파/놀이동산 이용권(5명/2인권) ▲6등 특수 건강 검진권(5명) ▲7등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2천명/1천원)이 선물로 제공된다.

경품 추첨과 증정은 각각 3월초와 중순 이후에 예정돼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과 홈페이지(www.etland.co.kr) 내 공지를 통해 발표된다.

김진희 전자랜드프라이스킹 CRM담당은 “멤버십을 통해 회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의 멤버십 제도는 2002년 시행됐으며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1000포인트 자동적립과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구매금액의 1%적립과 OK캐쉬백을 동시에 적립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