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프리미엄 ‘소유 와인셀러’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프리미엄 ‘소유 와인셀러’ 증정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21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테크생활건강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와 프리미엄 와인셀러 ‘CSR-37WS’ 공급계약을 맺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의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더 A-클래스’, ‘더 뉴 GLA클래스’, ‘더 뉴 C-클래스’ 차량 구매고객에게는 캐리어에어컨의 프리미엄 와인셀러가 증정된다.

캐리어 프리미엄 와인셀러는 12병의 와인 보관이 가능하며 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와인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으며 내부 환기시스템을 통해 와인의 향을 장기간 보존해 준다.

▲ 캐리어에어컨이 프리미엄 와인셀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지난해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소유가 사용하는 장면이 방영되면서 ‘소유 와인셀러’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캐리어와인셀러는 캐리어에어컨의 110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와인셀러 12병(CSR-37WS)‧24병(CSR-83WD)‧51병(CSR-164WD)‧200병(CSR-510WD)으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공식 홈페이지(www.hansu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테크생활건강(www.carrieraircon.net)은 올해 초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으며 강소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 시흥시 1% 나눔기업으로 이익의 일부를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는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