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아이패드 에어2‧미니용 케이스 출시
상태바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2‧미니용 케이스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1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사용자가 원하는 눈높이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아이패드 에어2‧아이패드 미니용 보호케이스 ‘로지텍 애니앵글(Logitech AnyAngle)’을 출시했다.

로지텍 애니앵글은 지금까지 출시된 다른 태블릿 보호케이스와 달리 감춰져 있는 경첩이 50도 내에서 어떤 각도로든 아이패드 에어2와 아이패드 미니를 단단하게 고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탠드 모드, 읽기 모드 등 어떤 각도에서도 미니멀하고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며 자석을 부착해 아이패드 스탠드를 단단히 고정시키기 때문에 이동 중에도 각도 유지가 가능하다.

▲ 로지텍이 아이패드 에어2, 미니용 보호케이스 ‘애니앵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패드 에어 2의 얇고 가벼운 외관과 잘 어우러짐은 물론 사용자의 다양한 생활방식에 모두 어울린다. 고무 처리된 프레임은 충돌이 있거나 떨어뜨렸을 때 아이패드를 보호하며 커버 앞면에 숨겨진 자석이 케이스를 확실히 닫히도록 해 긁힘‧균열‧액체 유입 등을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케이스 뒷면에는 아이패드 뒷부분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긁힘을 방지하는 클리어 커버를 덧붙였다.

또 로지텍 애니앵글은 클래식 블랙, 바이올렛, 그레이의 총 3가지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출시돼 고객들이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