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청소기 풀라인업 완성 기념 ‘코드제’로 이벤트 진행
상태바
LG전자, 무선청소기 풀라인업 완성 기념 ‘코드제’로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16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무선청소기 풀라인업 ‘코드제로’ 완성을 기념해 ‘코드제로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코드제로 즉석당첨 이벤트는 강력하고 간편한 청소는 물론 편리한 이동성까지 겸비한 LG 무선청소기들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2월 말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에 ‘LG 코드제로’를 검색한 뒤 ‘즉석당첨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될 때까지 누구나 무제한 응모할 수 있으며 즉석당첨 이벤트이기 때문에 응모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오는 3월6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자들에게는 ▲무선싸이킹 ▲무선핸디스틱 ▲로보킹 ▲무선침구킹 등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들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 LG전자가 무선청소기 풀라인업 ‘코드제로’ 완성을 기념해 ‘코드제로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LG전자는 로봇청소기 로보킹, 침구청소기 무선침구킹, 핸디청소기와 스틱청소기를 결합한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에 이어 최근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무선싸이킹 신제품을 선보이며 청소기 전 라인업에서 무선화를 이룩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무선싸이킹’은 LG전자의 무선 핵심기술인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LG화학 배터리 기술을 모두 결합했다. 이 제품은 무선청소기 중 최고 수준인 200W의 흡입력을 자랑하며, 4시간 충전으로 일반모드 기준 최대 40분간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아답터를 본체에 내장하면서도 내부 설계를 최적화해 기존 동급 모델과 같은 크기의 외관을 유지했다.
본체가 청소하는 사용자를 따라다니는 ‘오토무빙’ 기술이 반영돼 있으며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해 독일 인증기관 SLG(Schubert Leiter Geratesicherheit)로부터 최고 등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