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엄지맘 맞춤 쇼핑 앱 ‘쿠차홈쇼핑’ 출시
상태바
워킹맘‧엄지맘 맞춤 쇼핑 앱 ‘쿠차홈쇼핑’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홈쇼핑 6개사의 핫딜쇼핑 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모바일 홈쇼핑 앱 ‘쿠차홈쇼핑’이 출시돼 평소 TV홈쇼핑 시청이 어려운 워킹맘과 엄지맘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직장을 다니며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들에게 시간은 항상 부족하기 마련이다. 바쁜 직장생활로 평일에 장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주로 출퇴근길이나 늦은 밤 잠들기 전 편리한 모바일 쇼핑으로 육아용품이나 생활용품 등을 구입한다.

이러한 워킹맘들에게 TV홈쇼핑 제품은 탐나는 사은품과 저렴한 가격에 대량의 세트 구성, 장기 할부가 가능한 장점은 매력적이지만 방송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생방송을 시청하거나 상품을 구매하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 ‘쿠차홈쇼핑’이 항상 바쁜 워킹맘을 위한 쉽고 빠른 상품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모바일 홈쇼핑 앱 쿠차홈쇼핑은 실시간 방송 서비스를 제공해 워킹맘들도 출퇴근길의 지하철 안에서 생방송 시청과 더불어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 쉽고 빠른 상품검색이 가능해 관심 상품의 최저가 정보도 검색할 수 있다.

가사일과 함께 아이를 돌보는 엄지맘들은 아이가 낮잠을 자거나 잠깐 생기는 시간에 틈틈이 스마트폰으로 육아에 필요한 용품이나 생필품 등을 검색하고 구매한다.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엄지맘들이지만 시간을 정해 6개사의 TV홈쇼핑을 모두 챙겨보기란 쉽지 않다.

쿠차홈쇼핑의 편성표 메뉴를 통해 오늘의 방송 일정과 내가 원하는 상품의 홈쇼핑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관심 상품 방송 알림 기능을 통해 찜해 놓은 상품의 방송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