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로 추억 선물해
상태바
엑시스,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로 추억 선물해
  • 이수진
  • 승인 2012.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 www.axis.co.kr)가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해 지난 7일 부천약대 노인참여나눔터를 방문해 직접 제작한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노인나눔터는 저소득 독거노인이 자치공동체를 조직, 노인 스스로가 지역사회 발전에 참여하도록해 삶의 가치를 느낄수 있도록 지원하는 곳으로, 한국헬프에이지와 함께 한 이번 봉사활동은 노인나눔터의 어르신들께 행복한 어버이날을 선사하고자 마련한 행사이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전 임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말동무가 되어 드렸으며, 엑시스코리아 윤승제 지사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면서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후원 및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다짐했다.

한국헬프에이지의 조현세 회장은 "혼자 지내는 저소득 독거 노인들에게 어버이날은 더욱 쓸쓸하게 느껴지기 마련이다"라며 "엑시스코리아의 이번 참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웃음을 선물해 드릴 수 있는 기업들의 참여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헬프에이지(HelpAge Korea, 한국노인복지회의 영문명)는 1982년 설립된 사회복지 법인으로, 국제헬프에이지의 자매기관이기도 하다. 전국의 노인참여나눔터를 통해 저소득 독거노인을 원조하고 있으며 캄보디아, 미얀마 등의 해외빈곤노인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