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디스, 점주용 앱 ‘밀크가맹점’ 출시…실시간 매출 정보 확인
상태바
벤디스, 점주용 앱 ‘밀크가맹점’ 출시…실시간 매출 정보 확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디스가 가맹점 사장님을 위한 점주용 앱 ‘밀크가맹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밀크가맹점 앱을 이용하면 가맹점주는 모바일 식권을 이용한 매출이 얼마나 발생하고 있는지, 어떤 메뉴의 반응이 좋은지, 어느 시간대에 손님이 몰리는지, 식대는 제대로 정산되고 있는지 등 관리자용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데이터를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식권 결제 내역을 푸시 알림 메시지 형태로 실시간 받아볼 수도 있다.

밀크가맹점 앱은 ▲사용 통계 ▲식권 매출 내역 ▲정산 현황 ▲기능 설정 등 4개 메뉴로 구성돼있다.

‘사용 통계’ 메뉴에서는 기간과 메뉴에 따른 식권 사용 내역 정보를 제공한다. 기간별 식권 매출의 증감 추이는 물론, 메뉴별 구매 건수 및 매출액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식권 매출 내역’에서는 식권 결제 시간과 메뉴‧수량‧금액 정보를 일별·건별로 제공한다. 관련 정보가 실시간 업데이트되므로 매출 현황을 언제든 손쉽게 조회할 수 있다.

▲ 점주용 앱 ‘밀크가맹점’을 통해 식권 매출 및 식대 정산 현황, 식권 사용 통계 등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정산 현황’에서는 월별 식권 결제 건수와 매출액, 입금일 등 정산‧수금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기능 설정’에서는 앱 이용과 관련한 관리 권한을 설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 ‘식권 사용 알림’ 기능을 활성화하면 고객이 ‘밀크’로 식대를 결제할 때마다 관련 정보가 점주 스마트폰에 푸시 알림 메시지 형태로 실시간 전달된다.

밀크가맹점 앱은 밀크 가맹점 점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을 무료로 내려 받은 후 간단한 인증절차를 거치면 된다.

조정호 벤디스 대표는 “중장년층이 대부분인 식당 사장님들이 사용하는 앱이어서 폰맹 사장님도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쉽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밀크가맹점 앱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매출 관련 정보를 간편하게 조회하고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전략적인 점포 매출 관리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벤디스는 향후 프로모션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을 단계적으로 추가해 밀크가맹점 앱을 밀크 가맹점을 위한 차별화된 ‘모바일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마케팅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