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앱, 내비 검색말고 상담사에서 직접 물어본다
상태바
‘114#’앱, 내비 검색말고 상담사에서 직접 물어본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0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 CS가 상담사에게 목적지 말하면 스마트폰 내비 실행해 자동 안내하는 ‘114#’앱을 출시했다.
KT CS가 상담사에게 목적지를 물어보면 스마트폰에 미리 설치된 내비게이션 앱을 실행해 자동으로 길을 안내해주는 ‘114#’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114#앱 실행 후 화면 중앙의 ‘상담사 연결’ 버튼을 누르면 상담사에게 바로 연결돼 목적지를 말하면 상담사가 정확한 위치를 검색해 스마트폰에 미리 설치된 내비게이션을 통해 목적지 안내 화면을 안내해준다.

상담사가 직접 목적지를 듣고 검색하기 때문에 실제 상호와 내비에 등록된 상호가 다를 경우 등 검색이 어려운 상황도 쉽게 해결이 가능해졌다.

또 목적지 주변의 축제, 관광지, 캠핑장 등의 추천정보와 지도, 주소, 전화번호, 사진 등의 상세정보도 제공받아 새로 찾는 지역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114#에서 지원하는 스마트폰 내비는 ‘올레내비’를 비롯한 통신 3사 상품과 ‘아이나비’, ‘김기사’, ‘맵피’ 등 전문업체에서 출시한 앱 등 6가지다.

조현국 KT CS NC팀장은 “114#은 정확한 업체명을 모르거나 복잡한 버튼 입력 등이 어려운 상황에서 안전하게 스마트폰 내비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향후 114#앱을 통해 맛집, 주차장, 교통관련 정보 등 다양한 생활편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114#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하루 5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