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삼성카드 포인트 100% 현금처럼 사용
상태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삼성카드 포인트 100% 현금처럼 사용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06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가 삼성카드 포인트로 100% 결제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전국 102개 매장에서 삼성카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제품 구매 시 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전자랜드 삼성카드7’을 출시한 데 이어 삼성카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서 삼성카드 포인트로 100%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구매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측에 따르면 구매 고객 80% 이상이 카드를 사용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삼성카드 포인트 이벤트 실시를 기념해 2월28일까지 ‘삼성카드 포인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삼성카드 포인트로 5만 포인트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2인권(1등 1명) ▲제주여행 2인권(2등 1명) ▲소니 디지털카메라(3등 1명) ▲명품 장지갑(4등 1명) ▲센터마크 호텔숙박권 (5등 1명)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또 1월 한달 동안은 10만 포인트 이상 포인트 결제 고객에 대해서는 ▲건강검진권(1인권)을 특별 사은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강복균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과장은 “비교적 구매단가가 높은 전자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결제 편의와 부담을 덜고자 삼성카드로 전액 결제할 수 있는 이벤트를 런칭했다”며 “삼성카드 포인트를 100% 사용할 수 있게 돼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서는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은 물론 결제까지 가능해 2015년에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결제 혜택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