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쿤, 7일까지 전상품 20% 빅세일
상태바
미스터쿤, 7일까지 전상품 20% 빅세일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0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직구 큐레이션커머스 미스터쿤이 오는 1월7일까지 판매중인 모든 상품에 대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미스터쿤은 아마존, 베스트바이 등 해외 쇼핑몰의 상품정보를 연동해 보다 빠르게 상품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신속한 결제와 주문이 가능한 연동 시스템을 도입했다. 따라서 취급하는 상품의 수가 큰 폭으로 늘어났으며 더 다양한 상품군 속에서 최저가 쇼핑이 가능하도록 새해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 미스터쿤이 오는 1월7일까지 판매중인 모든 상품에 대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미스터쿤의 신년맞이 첫 이벤트로 타 쇼핑몰처럼 이벤트에 응모를 해야 할인을 받는다는 제약이나 할인상품 및 할인금액에 대한 제약 없이 전 상품,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외상품을 아무리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해도 워낙 고가의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미스터쿤 관계자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년맞이 20% 특별 할인 이벤트에 대한 기회가 열려 있으니 상품구매를 망설였던 사람들은 적절하게 잘 사용하기를 바란다”며 “여러개의 해외상품을 구매할 경우 국내 수입통관 관련 규정에 의해 제약이 따를 수 있으니 안내된 배송규정 등을 잘 확인해 현명하게 소비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