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에어-용평리조트’ 제휴…리프트권 최대 45% 할인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에어-용평리조트’ 제휴…리프트권 최대 45% 할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30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위치기반 애플리케이션 ‘아이나비 에어’의 이용 고객들이 ‘용평리조트’ 리프트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0일부터 스키시즌이 끝날 때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용평리조트의 5대 제휴카드(BC, KB국민, NH농협, 신한, 롯데) 할인에 아이나비 에어가 5~10% 추가 할인돼 ▲리프트권 최대 45~30% ▲장비렌탈권은 최대 45%~40% 저렴한 가격으로 용평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용평리조트를 찾는 이용객들은 아이나비 에어의 그룹주행 기능을 이용해 슬로프 내 일행들의 위치를 확인하고 약속시간 및 장소를 공유할 수 있다.

▲ 팅크웨어가 위치기반 애플리케이션 ‘아이나비 에어’의 이용 고객들이 ‘용평리조트’ 리프트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친구들의 현재 슬로프 위치를 지도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키를 즐기다 돌아갈 시간과 장소를 정해 일행들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용평리조트 방문 전 CCTV 영상을 통해 슬로프 현황이나 날씨도 미리 체크 할 수 있다.

프로모션 이용 방법은 아이나비 에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시켜 우대할인쿠폰을 발급받고 용평리조트 종합 매표소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1일 1회 가능하고 본인을 포함해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

팅크웨어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용평리조트를 찾는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아이나비 LTE에어가 가격 할인은 물론 그룹주행, CCTV 영상과 같은 다양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아이나비 에어를 통해 계절, 시간, 장소에 맞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치기반서비스 플랫폼인 아이나비 에어는 내비게이션뿐만 아니라 지인의 위치조회가 가능한 ‘가족안심서비스’와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 연동, 그룹주행, 레이더(친구 찾기) 등 위치기반서비스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지도 및 내비게이션 서비스인 아이나비 에어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