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CES 2015’서 유행 선도 솔루션 대공개
상태바
파나소닉, ‘CES 2015’서 유행 선도 솔루션 대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이 2015년 1월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네바다주의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2015국제 가전제품 박람회(2015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CES 2015)’에 참가한다.

파나소닉은 ‘더 나은 삶, 더 좋은 세상’이라는 주제로 ‘소비재 상품’, ‘B2B 솔루션’, ‘자동차/기기’ 등 3개 구역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개한다. 이 솔루션들은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자동차 및 사업들에 대한 계획도 포함한다.

게다가 ‘파나소닉 라이브 앳 CES 2015(Panasonic LIVE @ CES 2015)’에서는 이런 상품들과 솔루션을 매일매일 더 생생하고 실감나게 공개한다.

관람객들은 멋진 실내 장식에 어우러지는 가전제품을 통해 파나소닉이 제안하는 가까운 미래의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4K LED 화면, 가정용 보안 설비, 빌트인(built-in) 주방, 그리고 사용자가 가상으로 화장이나 수염도 다양하게 시도해볼 수 있는 쌍방향 거울 등도 전시한다.

‘제품 직접 체험하기(Product Hands On)’에서 관람객들은 4K 비에라 TV(4K VIERA TV)와 같은 파나소닉의 최신 제품을 경험해 보고 건강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인 슬로우 과즙기(Slow Juicer)도 시험해 볼 수 있다.

여기서 파나소닉은 흥미진진한 환경에서 촬영 가능한 입는 4K캠코더와 방수 카메라 등 야회활동에 최적인 상품들을 소개한다. 관람객들은 이 제품들로 직접 촬영해 볼 수 있다.

관람객들은 4K 캠코더와 쌍안 카메라로 호환 가능한 캠코더와 더불어 ‘4K 사진’ 기능이 있는 루믹스(LUMIZ) 카메라로 직접 찍어 볼 수 있다. 4K 사진 기능은 사용자가 다양한 반전문적인 4K 제품들뿐만 아니라 4K동영상에서 독특하고 인상적인 스틸 사진을 캡처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서는 개념적인 동영상을 통해 테크닉스(Technics) 브랜드의 부활을 보여주고 베네치안 호텔(Venetian Hotel)에서 준비된 시연에서 관람객들은 테크닉스의 풍부하고 고급스런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서 파나소닉은 소음방지 마이크로폰과 차세대 프로젝터와 같이 소매점용 솔루션을 공개한다. 또한 ID조명과 같은 최신 기술을 이용한 신호체계 솔루션도 제시한다.

관람객들은 파나소닉의 기내 오락시스템과 항공사 라운지 솔루션들이 파나소닉의 파트너들에게 어떤 도움을 주는지 보게 된다.

파나소닉은 새롭게 진화된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와 더불어 스마트 폰과 뮤직 플레이어에 연결되는 최신 차량용 솔루션을 탑재한 실제 자동차를 전시한다. 이런 솔루션은 음성으로도 작동시킬 수 있다.

파나소닉 고유의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은 친환경 이동성에 기여해왔다. 전기 자동차(Electronic vehicles, EV) 및 리튬 이온 배터리가 탑재된 다른 자동차도 전시된다.

한편 파나소닉 라이브 앳 CES 2015는 동영상을 통해 최신의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하며 관람객은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