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감시 솔루션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0 베타’ 출시
상태바
시놀로지, 감시 솔루션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0 베타’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2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가 최신 버전의 인기 감시 솔루션인 ‘서베일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 7.0 베타’를 발표했다.

전면 재설계된 인터페이스는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감적인 디자인으로 전면 개선되며 보다 사용하기 편리한 구조와 자동 동기화 기능, 특수 IP 카메라 및 영상보안시스템용 표준 인터페이스인 온비브(ONVIF) 2.4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용 요구에 맞출 수 있는 신축적으로 대폭 향상됐다.

알렉스 왕 시놀로지 CEO 는 “신축성과 편의성을 겸비한 버전의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을 위해 노력했다”며 “사용자들은 친숙한 데스크톱 체험을 솔루션의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함께 즐길 수 있고 보다 많은 카메라 기능과 물리적 전송을 위한 내장 지원도 가능하고 이러한 성능 발전은 다양성과 설치 항목을 증가시킨다”고 전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7.0 베타 버전은 다중 작업 처리 능력과 신속하고 유용한 체계 시스템도 포함했고 개선된 사항으로 가장 매끄럽고 빠른 반응을 선사한다. 신규 라이브뷰 분석 전용 얼러트 패널(Alert Panel)은 간편한 검토, 재생이나 수상한 사건을 저장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서베일런스 시스템 7.0에서는 작업 자동 동기화가 가능하며 이를 지원하기 위해 작용 규칙 기능을 대폭 확장했고 작업 동기화 시스템은 일정 또는 사전설정에 맞춰 보다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네트워크 카메라중 한대의 카메라가 오프라인 상태로 전환하면 대기중인 다른 카메라가 이에 응대해 자동으로 지정 구간을 순찰하는 등 다양한 응용 설정이 가능하다.

이번 계기로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단순 동영상 감시를 넘어서 물리적 액세스제어 사업을 본격화 할 예정이다. 엑시스 내트워크 도어 컨트롤러(Network Door Controller) 솔루션과 병행할 시 감시자는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니터 주시, 잠금 관리와 액세스 로그 보기를 모두 시행 가능하다.

또 최신 버전에서는 보다 많은 통합으로 특수 IP 카메라를 위해 사물 추적, 디지털 아웃풋 및 쌍방 오디오 기능을 제공한다. 벽이나 천장에 부착되며 피시아이카메라는 소프트웨어 지원과 자유자제 형태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환경에 맞추어 사용하도록 돼 있다.

더불어 온비브 2.4 프로토콜 지원으로 사용자와 시스템 통합 능력으로 정보 처리 상호 운용과 표준 성능을 포함한 보다 유연한 설치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