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파워샷 N2 런칭 기념 ‘셀카 테라피 패키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캐논, 파워샷 N2 런칭 기념 ‘셀카 테라피 패키지’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20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캐논 셀카 전용 카메라 '파워샷 N2' 출시를 기념해 ‘파워샷 N2 셀카 테라피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캐논은 파워샷 N2의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카메라를 활용해 보다 간편하게 셀프샷 촬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담아 파워샷 N2 셀카 테라피 패키지를 구성했다.

셀카 테라피는 편리한 셀카 촬영은 물론 예쁘게 찍힌 자신의 셀프샷을 공유하면서 사진을 통한 새로운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 런칭에 앞서 지난 12월1일 옥션과 독점으로 진행한 셀카 테라피 패키지 프리 런칭 이벤트에서는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관심을 받았다.

파워샷 N2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셀프 카메라(Selfie) 문화의 흐름을 적극 반영해 카메라 사용자가 가장 편하게 셀프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특화된 초경량·초소형 컴팩트 카메라다.

캐논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셀카 한 손으로 셀프샷을 손 쉽게 찍을 수 있는 셀프 슈팅포드(셀카봉)부터 파워샷 N2 전용 넥스트랩, 파워샷 N2에 개성을 더해주는 데코레이션 스티커, 케이스, 8G 메모리카드까지 총 5종의 패키지 아이템을 모두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캐논 이스토어와 공식 판매점을 통해 선착순 500대 한정으로 소진시까지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