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모바일 피부상담 앱 ‘스킨닥’으로 피부 고민 끝!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모바일 피부상담 앱 ‘스킨닥’으로 피부 고민 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가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피부상담 앱 ‘스킨닥(SKINDOC)’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스킨닥은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병원을 찾지 않고도 간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앱으로서 피부 고민을 사진과 함께 상담 요청하면 대기중인 피부 전문가가 회복기간, 예상 치료 비용 등 핵심 답변을 모바일을 통해 제공한다.

아울러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경우 전화 문의 및 실시간 채팅을 통한 상담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병원 내방이 필요할 시 스킨닥에서 방문 예약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 스킨닥은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병원을 찾지 않고도 간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스킨닥 출시에 앞서 유명 피부과 윈(Wynn)클리닉과의 제휴를 통해 스킨닥 상담 서비스의 신뢰도와 품질을 한층 높였다. 윈클리닉은 전국 14개 지점과 30명 이상의 전문의료진을 보유한 유명 피부과로 향후 스킨닥을 통한 피부상담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스킨닥 출시와 관련해 신제훈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 본부장은 “우리는 살아가면서 크고 작은 피부질환을 경험하고 있지만 바쁜 일상 생활로 인해 매번 병원을 방문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라며 “많은 이들이 스킨닥을 통해 손쉽게 전문가 피부상담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스트소프트는 스킨닥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관련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kindo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