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용 윈집, 안전한 파일 스토리지·공유 위한 드롭박스 지원 기능 탑재
상태바
안드로이드용 윈집, 안전한 파일 스토리지·공유 위한 드롭박스 지원 기능 탑재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집이 드롭박스 지원 기능으로 파일의 관리, 압축, 보호 및 전송이 간편한 안드로이드용 윈집(WinZip for Android) 앱의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윈집의 풀버전인 이 앱은 강력한 기능을 탑재, 은행 수준의 높은 보안성과 드롭박스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편리성을 결합했다. 새로운 안드로이드용 윈집은 구글 플레이(bit.ly/WinZipGooglePlay)에서 만날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 윈집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으며 새로 지원되는 드롭박스 지원을 비롯해 파일의 압축 및 암호화를 위한 앱 내 구매 기능을 선택사양으로 제공한다. 이번 풀버전 업그레이드에 적용된 인스턴트 파일 압축 및 암호화 기능은 드롭박스에 올려진 사진, 동영상 및 파일에 대한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윈집은 윈도, 맥, iOS,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등 모든 메이저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기 때문에 기기에 상관없이 어느 때나 쉽게 파일에 접근할 수 있다. 사용자는 윈집으로 파일과 폴더를 압축해 무료로 제공되는 드롭박스 스토리지의 기본 공간을 최대한 활용 할 수 있으며 드롭박스로 직접 접속해 파일을 압축, 해제, 정리 및 관리할 수도 있다.

패트릭 니콜스 윈집 사장은 “해킹과 기타 우려사항으로 인해 클라우드로 파일을 공유 및 저장하는 사용자들에게 보안 문제는 가장 큰 관심사항으로 사용자는 사진, 동영상, 파일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업로드할 때마다 이 작업이 과연 안전하게 이뤄지는지 알고 싶어한다”며 “새롭게 통합된 드롭박스 지원 기능이 탑재된 안드로이드용 윈집은 사용자들에게 파일의 저장 및 공유가 안전하게 이뤄지고 있다는 확신을 심어준다”고 밝혔다.

윈집은 안드로이드 기기에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풀버전 업그레이드로 드롭박스 지원과 향상된 압축 및 보안 기능을 만날 수 있다.

▲ 안드로이드용 윈집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으며 새로 지원되는 드롭박스 지원을 비롯해 파일의 압축 및 암호화를 위한 앱 내 구매 기능을 선택사양으로 제공한다.

안드로이드용 윈집은 집파일을 쉽게 생성하고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다. 또한 이메일에 첨부된 압축파일, 웹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압축파일, 혹은 SD메모리 카드 안에 있는 압축파일 등을 모두 안드로이드용 윈집으로 열거나 저장할 수 있다. 

간결해진 UI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기기에서 손쉽게 파일을 열람, 이동 및 관리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앱스토러에서 zip파일 형태로 다운로드된 앱의 압축을 간편하게 해제하고 설치할 수 있다.

앱내 구매를 통해 제공되는 선택사양은 ▲드롭박스 직접 접속으로 보안 향상 및 스토리지 공간 최대화 ▲ Zipx, 7Z, RAR 지원기능 추가로 거의 모든 형태의 파일을 압축 해제 ▲128비트, 256비트 AES 암호화를 통한 비밀번호 부여로 Zip, Zipx파일에 대한 추가적인 보안성 확보 ▲암호화된 Zipx, Zip, 7Z파일 압축 해제 가능 ▲ zip파일 및 이메일 첨부 파일에 대한 즉시 접속으로 쉽고 빠른 파일 공유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안드로이드용 윈집은 구글 플레이, 아마존 안드로이드 스토어, 삼성 앱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추가적인 파일 압축 및 암호화 지원, 그리고 드롭박스 직접 접속 등 향상된 공유기능은 앱내 구매를 통한 선택사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