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아이폰6 플립커버 카드월렛 천연소가죽다이어리케이스 출시
상태바
아트뮤, 아이폰6 플립커버 카드월렛 천연소가죽다이어리케이스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가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전용 ‘플립커버 카드월렛 천연소가죽다이어리 케이스’를 출시했다.

액정보호를 위한 다이어리 플립커버방식으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스피커 구멍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한 휴대성을 강조했다.

안쪽 보호 고투명 하드케이스는 잔기스가 나지 않는 소재를 사용해 고정하고 소가죽으로 한 번 더 감싸 충격시 이중으로 기기를 보호할 수 있게 설계됐다.

▲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가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전용 ‘플립커버 카드월렛 천연소가죽다이어리 케이스’를 출시했다.

커버 안쪽에는 2개의 카드포켓(신용(교통)카드, 신분증(명함), 카드형USB 등)과 1개의 지폐포켓(영수증, 쿠폰 등)이 있어 수납이 편리하며 고급 샤무드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본체 라인에 정확하게 맞춘 설계방식에 감성적이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충격과 스크래치에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됐다.

아트뮤 관계자는 “매스티지(masstige)를 지향하며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심플함과 슬림핏함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고 밝혔다.

한편 출시기념 연말감사선물로 1000명 한정 반값 할인행사에 선착순 300명에게 소가죽 지갑형 카드홀더목걸이를 무상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